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산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 (10월 2일까지 전시)

용산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 (10월 2일까지 전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전시중인 도라에몽 100가지 비밀도구전에 다녀왔답니다. 도라에몽은 제 시대 만화영화인줄 알았는데 쪼꼬만한 꼬맹이가 도라에몽에 환장하는걸보니 비단 저희때뿐만은 아닌것같아요. 요즘도 도라에몽을 방송하나봐요!




용산에 도라에몽 꽃이 피었습니다~


한국을 방문에사 신나보이는 도라에몽. 다들 도라에몽이 기계가 아니라 고양이인건 알고 계시죠? 쥐에게 두귀를 뜯겨 먹혀서 도라에몽이 그렇게나 쥐를 무서워 한다고 하네요.


도라에몽 동생 도라미도 함께^^ 요너셕 인기가 많아서 사진찍는데 줄까지서야했다니까요


귀여운 도라에몽을 보려고 사람들이 아침부터 바글바글이네요. 각자 도라에몽 한마리씩 부여잡고 열심히 찰칵찰칵. 연인들 사진 찍어주려고 길가다 붙잡힌 사람부터, 여자친국 각 나오게 찍어주려고 의자 위에 올라간 남자친구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도라에몽은 총 100마리가 전시되어있구요. 전시기간은 10월 2일까지라고 합니다. 100가지의 도구가 잔시되어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방문에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무료전시이니 꼭 한번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마치 중국의 진시황릉을 보듯이 일자로 정렬맞춰 서있는 도라에몽! 도라에몽 진격하라!!!


아쉽게도도라에몽에 나오는 다른 주인공들(진구, 퉁퉁이 등)은 전시가 되어있지 않았어요. 도라에몽 100가지 비밀도루전이라 그런지... 진구가 없는게 되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무료전시에 이정도 퀄리티인게 어디입니까.근처에 도라에몽 팝업스토어가 열렸으니 신박한 도라에몽 템을 겟하고싶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답니다.



귀여운 도라에몽~ 다음에는 제친구랑 또 한번 한국에 와주렴! 지금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앞 도라에몽 100가지 비밀도구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