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역 밥집 더뚝배기 직화요리 맛있어요!

교대역 밥집 더뚝배기 직화요리 맛있어요!!


날씨가 추어지니까 탕이나 매콤하고 칼칼한 볶음요리가 자주 땡기는데요. 오늘은 회사 동료랑 함께 회사 근처에 더뚝배기라는 곳에 가서 한끼 식사를 했어요. 여기는 직회볶음요리 전문점이구요. 회사원들이 많은 교대역의 특성에 알맞게 가격도 7~8천원 때라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어요




더뚝배기 직화요리전문점


저희는 낙지직화 2인분을 시켰어요. 직화요리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낙지직화 2인분을 시키면 밥, 콩나물, 직화요리, 탕종류 1개가 세트로 나온답니다. 아주 푸짐해요~


밑반찬입니다. 아주 정갈하게 나요죠? 교대역 더뚝배기는 이런 정갈함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 집이 아닐까 싶네요. 주인분도 친절하셔서 웬만큼 바쁘지 않는 이상 반찬이 모자르면 더 가져다 주신답니다.


참지 못하고쓱쓱싹싹 비비기를 시작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더뚝배기에서는 이렇게 공기밥과 콩나물이 담긴 큰 볼을 줘요.여기다 찌개를 넣고 비벼드시면 되요.


찌개는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있고,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는데요. 김치찌개, 콩비지 , 순두부찌개가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순두부찌개를 골랐답니다. 사실 저는 여기 3번정도 다녀왔는데 순두부 찌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엄청 많고 양념이 참 맛있어요


국자로 한수푼 크게 떠서 자기 밥그릇에 올려줍니다. 저는 두부중심으로 크게 한국자 떴어요.


이렇게 밥그릇에덜어주고~ 이제본격적으로 낙지를 먹어볼까요???


더뚝베기의 자랑. 직화요리 낙지볶음입니다. 낙지살이 통통하게 올라온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으로는 이 푸짐한 양을 다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네요. 남자1 여자1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실은 조금 남겼어요. 너무 많아서!


통통한 낙지 살. 빨간 양념과 찰떡궁합이네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있다니! 그것도 이가격에~ 제가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음식이 모두 다 해서 1인당 8천원씩이에요.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요즘은 웬만한 한식뷔폐도 런치가격이 1만 3천원정도 되는데 막상 가보면 튀김류만 잔뜩있고 진짜 먹을게 별로 없잖아요. 차라리 그런 곳보다 이렇게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일반 음식집이 점심에는 더 좋은것 같아요.